티스토리 뷰
목차
오월인사말로 주변친구들에게 인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람은 누구나 외롭다고 합니다. 그중에 가장 외로운 사람은 바로 자신이라고 하네요. 외로울 때 안부전화, 안부 인사말 카톡으로 메시지를 보내보세요. 기분이 절로 좋아지실 거예요.
5월 인사말 1.
5월이 우리 주변에 피어나는 꽃잎처럼 생기 넘치는 달입니다. 꽃이 세상에 색을 더하듯, 당신 존재로 삶에 기쁨을 더합니다. 이번달이 새로운 시작의 신선함과 소중한 인연으로 가득 차기를 바랍니다. 아름다운 봄꽃처럼 함께 인연을 이어나가길 바랍니다.
5월 인사말 2.
"지구는 꽃을 보며 웃는다" 랄프 왈도 에머슨이 말했습니다. 지구는 꽃을 보며 웃고 당신을 보며 저는 행복한 웃음이 절로 나옵니다. 함께해서 감사합니다.
5월 인사말 3.
"4월의 소나기는 5월의 꽃을 가져온다." 속담입니다.
4월의 소나기가 있어야 꽃이 핀다는 말에 잘 지내고 있나요? 잘 지내고 있죠. 지금은 꽃을 피우고 잘 나갈 거라 믿습니다. 행복과 웃음 가득한 5월 되세요.
5월 인사말 4.
"세상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봄이다. 5월에는 모든 일이 가능할 것 같다." 에드윈 웨이 틸이 말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봄 이래. 나는 네가 세상에서 가장 좋은 친구야! 모든 일이 가능하고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는 5월 우리 함께 성공하자!
5월 인사말 5.
"아무리 혼란스럽더라도, 들판 한가운데에는 야생화가 피어날 것입니다." - 셰릴 크로우
5월의 매혹적인 포옹에 들어서면서, 삶의 혼돈과 도전 속에서도 아름다움은 분주한 들판의 야생화처럼 피어날 길을 찾는다는 것을 기억합시다. 이번 달에는 예상치 못한 기쁨, 회복력, 달콤한 희망의 향기가 나는 순간을 가져오기를 바랍니다.